회사소개

「한국신에츠실리콘」은 신에츠 그룹의 일원으로서 1986년 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이후 한국의 눈부신 경제성장과 함께 순조롭게 사업 분야를 확대하고 성장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실리콘 에멀젼의 제조로부터 시작해서 실란트·박리지·점착제·소포제·이형제·RTV 등 한국 시장의 Needs에 따라 제품의 국내화에 발맞추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LIMS의 제조개시·방열시트의 가공 등 국내 생산을 한층 더 확대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테크센터를 설립하여 고객의 테크니컬 서비스의 향상과 연구개발의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기능성 실란트 부분에서는 Project Support Service를 가진 거점으로 기술서포트를 국내외에서 전개하고 있습니다.

실리콘은 많은 부분에서 소재의 뛰어난 특징으로 자동차, 전기·전자, 화장품, 건축, 헬스케어 등 폭 넓은 생산분야에 채용되어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겠습니다.

「한국신에츠실리콘」은 신에츠화학그룹의 「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정한 기업활동을 실천하며, 소재와 기술을 통해 생활, 산업, 사회에 공헌한다.」 는 기업이념에 기초하여 경영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신에츠화학그룹의 일원으로서 사회와 함께 한층 더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성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한국신에츠실리콘(주) 대표이사 회장       후쿠다 마사키